발란 루이비통 목걸이 3~4일전에 루이비통 목걸이를 구매했는데요오늘출발이라고 떠있길래 바로 구매했는데4일째 되도 출발을 안하길래
발란 루이비통 목걸이 3~4일전에 루이비통 목걸이를 구매했는데요오늘출발이라고 떠있길래 바로 구매했는데4일째 되도 출발을 안하길래
3~4일전에 루이비통 목걸이를 구매했는데요오늘출발이라고 떠있길래 바로 구매했는데4일째 되도 출발을 안하길래 상품 재고가 없어서 그런가하고 넘겼는데 사전에 연락도 없고 그냥 지연되었다고만 띡보내놓고 어차피 출발도 안했으니까 안받겠다니까2만원 차감해서 보내준다는데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뭐 해외에서 오나요? 어테하면 2만원이 차감되죠?왜? 출발도 안했는데? 이거 그냥 양아치아닌가요?밥값이라도 벌어보자 이런건가.. 이거 따져야 되는 건가요?66만원에 구매했는데 상품을 받아보지도 못하고 착용도 못하고64만원망 받아야 하나요?아니 반품비2만원ㅋㅋㅋㅋㅋ반품은 뭔 반품이야출발도 안했는데 아 진짜 화딱지나네..

상품이 출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반품비가 발생한다는 점이 불편하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해결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이 출발하지 않았다면 반품비에 대한 이의제기도 가능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원활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