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위탁수하물 관련 방콕 수완나폼에서 인천공항가방 1개 무게가 40키로가 나가는데 따로 넣을 가방이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위탁수하물 관련 방콕 수완나폼에서 인천공항가방 1개 무게가 40키로가 나가는데 따로 넣을 가방이
방콕 수완나폼에서 인천공항가방 1개 무게가 40키로가 나가는데 따로 넣을 가방이 없습니다 혹시 프레스티지는 가방 2개가 되니 가방 1개로 퉁쳐도 되나요? 안된다면 추가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항공사의 수하물 정책은 항공사와 예약한 좌석 등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탁 수하물 한 개의 최대 무게는 32kg(70파운드)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40kg의 가방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클래스(비즈니스 클래스)의 수하물 규정:
수하물 개수: 일반적으로 2개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무게: 각 수하물의 무게는 보통 32kg까지 허용됩니다.
그러나, 한 개의 수하물 무게가 32kg을 초과하는 경우, 안전상의 이유로 운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40kg의 가방을 하나로 보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방 분할: 가능하다면, 추가 가방을 마련하여 짐을 두 개의 가방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가방의 무게를 32kg 이하로 맞추면 추가 비용 없이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지불: 만약 가방을 나누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초과 수하물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초과 요금은 항공사에 따라 다르며, 무게 초과와 개수 초과 요금이 각각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어프레미아의 경우, 개수 초과 시 60,000원, 무게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항공사 확인: 탑승 예정인 항공사의 수하물 정책을 확인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사전 문의: 항공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추가 비용과 허용 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