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아고다 항공 결항 안내 못 받음 아고다에서 항공권을 예약했는데, 아고다에서 항공사측에 저희 연락망이 아니라 이상한 연락처랑
아고다 항공 결항 안내 못 받음 아고다에서 항공권을 예약했는데, 아고다에서 항공사측에 저희 연락망이 아니라 이상한 연락처랑
아고다에서 항공권을 예약했는데, 아고다에서 항공사측에 저희 연락망이 아니라 이상한 연락처랑 메일을 넘기는 바람에 여행 가기 3주 전에 비행기가 결항되었다고 연락한 사실을 저희는 전달을 못 받아 여행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당일 결항도 아니고 3주 전 결항이 되었는데 연락을 못 받아서 당일에 급하게 다른 비행기 권을 예매해야해서 엄청 비싸게 또 돈을 지불했는데, 이런 상황에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cont
많이 곤란하시겠어요. 보상 관련 분석글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글 확인하셔서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아고다 항공권 예약 시 결항 안내 미수신에 대한 보상 가능 여부 분석
아고다 항공 결항 안내르 받지 못해서 불이익을 받으신 상황에 대해 보상 가능 여부를 분석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해결하셨으면 좋겠어요. 1. 아고다의 책임 여부계약상 의무 위반 가능성: 아고다는 항공권 예약 과정에서 고객의 정확한 연락처를 항공사에 전달할 의무가 있음.소비자 보호법 적용 가능성: 사업자가 제공하는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하여 소비자가 손해를 입었을 경우, 사업자는 책임을 질 수 있음. 2. 보상 청구 가능성 및 절차① 항공사로부터 받은 결항 안내 내역 확보항공사에서 결항을 통보한 날짜와 연락 시도 기록을 요청.아고...
m.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