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쿠*에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월요일에 사무실 단체 선물을 돌려야해서 검색하던 중,작은 꿀 15개 묶음, 12개 묶음 상품이 있길래 각각 하나씩 구매했어요.로켓와우니 일요일에 받아 하나씩 짝지어 포장하면월요일 선물로 사용 가능할 것 같았거든요.일요일 아침에 배송받아보니 꿀이 하나씩 온거에요.플랫폼 고객센터에 갯수가 잘못배송되었으니, 더 보내달라고문의내역을 남겼더니받은 답변이갯수가 잘못 표시되어 있는 상품이다,원래 1개 짜리다,교환신청해도 다시 하나만 보낼거다,반품신청 도와줄테니, 반품해라,불편했을테니 쿠*캐시 3,000원 주마.이거였습니다.이 모든 과정이 너무나 불쾌했는데,우선 급하니 물건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으나, 안된다는 답변만 와서..(마음대로 캐시도 넣었길래 가져가라했더니, 다시 가져갔더라구요)급히 나가 선물할 것도 사고 준비하고 정신없이 하루를 버렸네요..소비자가 혼동할 수 있게 판매하여 시간과 기타 에너지를 허비하게 만든 판매자든 플랫폼이든, 다시 이렇게 소비자를쉽게 우롱할 수 없게 신고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한, 두 개도 아니고, 사진까지 떡하니 게시해서15개 묶음, 12개 묶음으로 구매하게 만든건 너무 심한 상황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