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샵을 옮겨서 아트를 받았는데요시술 시간이 다른 삽보다 더 오래 걸리더라고요 연장 없이 시술 받았는데 2시간30분 소요됐어요(젤 제거하고 케어하는데만 한시간 걸림..)그러고 집에 와서 보니 젤 테두리 마감 처리도 이상하고(살에도 젤이 붙어 있었어요)벌써 뜨고 먼지도 섞여 있더라고요또 제가 젤 두껍게 바르면 금방 뜬다고 좀 얇게 발라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얇게 바르면 손톱 부러질수도 있어서 적당히 얇게 발라주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거든요근데 어떤 손가락은 엄청 두껍고 또 어떤 손가락은 얇고 두깨가 오락가락 하더라고요그래서 샵측에 문의해보니 내일 다시 오라고 하는데 제가 여행 가기 하루 전 날 받은거라 앞으로 2주 정도는 저희 지역에 없을 예정이거든요ㅜ 이거 말씀 드리니 원하는 날짜랑 시간 알려달라 하시길래 9월8일 주에 된다고 하니 그럼 그 주에 리터치 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근데 그 주면 이제 네일 바꿀 때 되는데 이거 말씀 드리니까 어쩔 수 없다고 하시네요 전 이미 한 번 망친 곳에서 다시 받고 싶지도 않고 싼 가격도 아니라 그냥 넘어가기도 그렇고.. 네일샵은 환불 이런 거 안되겠죠?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참 황당하네요
네일 시술 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환불보다는 재시술 또는 수정 요청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시술이 제대로 끝나지 않거나 불만족스러울 경우, 시술 받은 샵에 다시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샵과의 상담 후, 재시술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좋으며, 이번 경우에는 네일 상태에 대한 사진 등을 증빙으로 제시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시술 전이나 제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 가능하지만, 시술 후 문제는 재시술 또는 수정을 통해 해결하는 경우가 더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