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세카 캐릭터별 서사 알려주새요!!!텐마사키가 어렷을때부터 병약해서 병원신세엿다…~ 이런것들이요!!! 유닛 멤버들 전부다 요약해서 알려주시면감사하겠숩니당…
메인 스토리 요약 느낌으로 가겠습니다. 메인 스토리 이후의 이야기는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어렸을 때 다른 레오니 멤버들과 친했지만, 현재는 시호와 호나미가 자신을 피하는 상황입니다. 본인은 어쩔 줄 몰라하고요. 그러다 사키가 학교에 돌아오게 되며 시호와 호나미를 설득해 다시 친해지게 됩니다.
계속 병원 신세를 지다가 마침내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었는데, 돌아온 학교에서는 레오니 멤버들이 흩어진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이치카와 함께 다른 멤버 둘을 설득하러 갑니다.
레오니 멤버들과 함께 어울려 지냈지만, 다른 친구에게 괴롭힘을 당하다가 이치카까지 욕을 먹고, 자신의 소꿉친구가 욕먹는걸 보기 싫어서 멀어지게 됩니다.
사키가 돌아오고 자신의 과거사를 듣자 밴드를 같이 할 것을 제안하고, 처음엔 거절하지만 이후 세카이에 모여서 자신의 과거를 자책하며 다시 친하게 지내게 됩니다.
본인의 성격 때문에 자신을 싫어해서 욕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그러다 자신과 어울리는 이치카까지 욕먹을 처지가 되자 일부러 다른 멤버들과 거리를 두게 됩니다.
그러다 사키가 돌아오고 자신에게 밴드할 것을 제안하자, 사키의 건강을 걱정하면서도 결국 밴드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호나미는 밴드에 들어올 것을 거절하고, 시호의 직설적인 말이 호나미에게 상처가 되며 불화가 발생할뻔 하지만 어찌저찌 모두의 협력으로 호나미도 합류시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이돌(특히 하루카)을 좋아했으며 아이돌을 꿈꿔왔습니다. 하지만 고등학생이 된 현재, 50번째 아이돌 심사에서 떨어진 상황입니다. 그러다 자신의 오시인 하루카가 아이돌을 관두고, 자신과 같은 학교에 다니게 되자 하루카와 친하게 지내려 하고, 그러다가 하루카처럼 아이돌을 관둔 아이리와 시즈쿠도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여렸을 때부터 국민 아이돌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완벽. 하지만 신입멤버인 마이가 힘들어하자, 그녀에게 응원을 해주는데, 응원을 받고 무리한 마이는 목이 상해 아이돌을 관두게 됩니다. 게다가 병문안을 갔을 때 마이에게 욕까지 먹고, 그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겨 무대에 설 수 없게 되자 아이돌을 관두게 됩니다. 그러다 학교에서 미노리를 만나고, 마이와 화해하며 트라우마를 극복합니다.
원래 아이돌이었지만, 아이돌의 일이 아닌 예능의 일만 들어오게 되고 매니저조차도 자신을 예능 쪽으로만 키우려 하자 소속사를 옮기는데, 옮긴 소속사도 똑같은 소리만 하자 그냥 아이돌을 관둬 버립니다.
그러다 이전에 만났던 시즈쿠에게 나쁜 소문이 돌자 진상을 묻기 위해 옥상으로 부르는데, 거기서 미노리와 하루카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그러다 시즈쿠와의 불화가 생기고 시즈쿠가 떠나버리자 자신 탓이라며 자책하는데, 다른 멤버들이 도움으로 화해하게 됩니다.
친구때문에 장난 반으로 아이돌 심사에 나갔는데 한번에 합격해버립니다. 하지만 자신의 인기만 너무 과도하게 많고 다른 멤버들에겐 일자리가 들어오지 않자, 세간에는 멤버들과 불화가 있다, 이적할 예정이다 등의 소문이 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도 다른 멤버들에게 질투받고 있었고요.
그러다 아이리와 불화가 생기고, 그를 계기로 아이돌을 관두게 됩니다. 하지만 미노리 덕분에 아이리와 화해하게 됩니다.
소심한 성격이었지만 노래는 좋아했는데, 우연히 만난 안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렇게 서로 파트너가 됩니다. 그러다가 BAD DOGS와의 대결인 중요한 무대에서 안과 함께 공연하다가 갑자기 노래가 끊기는 사고가 일어납니다. 안은 이 일을 BAD DOGS의 소행이라 여기고, 아키토가 이를 인정해버리며 불화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이 일을 계기로 정말 진심으로 노래하려고 마음을 먹게 되고, 머리를 자르고 안경을 벗어 스타일을 바꾸게 됩니다. 그러다 공연 당시 노래를 끊기게 된 원흉인 코타로가 안과 코하네에게 찾아와 자백하며 사과하고, 토우야와 아키토의 화해를 돕습니다. 그러곤 RED WEEKEND를 뛰어넘겠단 공통의 목표를 가진 팀을 결성하게 됩니다.
자신의 아버지인 켄이 속한 그룹의 전설적인 공연 'RED WEEKEND'를 어렸을 때 직관하고, 그 밤을 뛰어넘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리고 그 팀의 '나기'라는 사람과도 친분이 있었으며, 그 덕분에 꿈을 이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아빠의 카페 일을 도우면서 노래하며 살다가 코하네를 우연히 만나고, 코하네의 노래에 감명받아 파트너를 하기로 합니다. 그러자 그때 카페에 찾아온 BAD DOGS가 대결을 제안하고, 승낙합니다. 그러나 그 대결의 공연에서 안과 코하네가 노래하던 도중 노래가 끊기고, 안은 BAD DOGS에게 책임을 묻습니다. 그리고 아키토가 우리가 그랬다고 말하며 불화가 생깁니다. 그 이후 충격받았을 코하네를 걱정하지만, 오히려 마음을 다잡은 코하네를 보고 안심합니다. 그리고 코타로의 자백 이후, 아키토와 토우야의 화해를 돕습니다.
RED WEEKEND를 뛰어넘겠단 꿈을 가졌습니다. 그러다 토우야의 무대를 보게 되고, 함께 파트너를 하게 되며 둘이서 팀 'BAD DOGS'를 결성하게 됩니다. 그렇게 긴 시간이 지난 어느 날, 카페에서 안이 파트너로 삼았다는 코하네를 보게 되는데, 코하네가 음악은 학교 음악 시간에만 불어보았다 말하자 속으로 코하네의 각오를 깔봅니다. 동시에 전설적인 밤을 뛰어넘겠단 안에게도 실망하고요. 그러곤 안과 코하네를 박살낼 작정으로, 둘에게 대결을 신청합니다. 그러나 대결 당시 안과 코하네의 차례에 코타로가 장난으로 음악을 꺼버리고, 공연 이후 코타로에게 왜 그랬냐며 추궁하다 그 광경을 안과 코하네가 보게 됩니다. 그래서 홧김에 안에게 자신이 그런거라며 거짓말을 해버리곤 가버립니다. 그러다 코하네와 안이 다시 무대에 오르며 훌륭한 공연을 선보이자 결국 둘을 인정하게 되는데, 함께 무대를 본 토우야가 갑자기 팀을 그만두겠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말싸움을 하다가 분노한 아키토도 토우야의 얼굴을 한대 치곤 이별을 선언합니다. 그러다 세카이를 가게 되고, 마음을 다잡곤 토우야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화해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일류 음악가인 아빠의 강요로 클래식을 해오다가, 아키토를 만나며 BAD DOGS를 결성하고 클래식을 관두게 됩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아키토의 주도로 안과 코하네와의 불화가 발생했다가 다시 돌아온 둘이 훌륭한 무대를 선보이자, 오히려 클래식에서 도피하기 위해 아키토와 함께한 자신이 어중간했다며 판단하곤 아키토와 함께하지 않겠다 선언합니다. 그러곤 이건 어린애 장난이다, 슬슬 어른이 되는 게 어떠냐 등 막말을 하다가 아키토에게 한대 맞고 이별 선언을 듣습니다. 그러다 코타로의 자백을 들은 안과 코하네가 토우야와 만나며 토우야는 아키토와는 노래하지 않겠다 말하고, 카페에 켄을 찾아가 이 사실을 말하며 지금까지 어중간한 자신의 어리광을 아키토가 받아 준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카페에 아키토가 난입하고, 토우야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최고의 파트너라는 얘기를 듣고 화해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 몸이 약한 사키와 함께 공연을 보러 갔는데, 사키가 진심으로 웃으며 기뻐하자 자신도 스타가 되겠다는 꿈을 꾸게 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피닉스 원더랜드에 오디션을 보러 가고,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 낡은 스테이지에서 에무가 난입해 자신과 쇼를 해달라고 하며, 우연히 만난 루이와 네네도 합류하며 팀을 결성합니다. 하지만 대망의 첫 무대에서 네네의 로봇이 오작동을 일으키고 무대를 망치게 되자, 공연이 끝난 이후 츠카사가 네네를 비롯한 모두를 탓하게 됩니다. 그러자 네네가 떠나고, 츠카사에게 실망한 루이가 '너는 스타가 될 수 없다'고 말하며 떠나며 츠카사는 혼자 남게 됩니다. 그러다 세카이에서 마음을 다잡고, 다음날 에무와 재회해 관람차에서 에무의 사정을 듣고는 사과하고, 둘은 네네를 발견해 붙잡아 사과하며 셋은 다시 뭉치게 됩니다. 하지만 루이는 츠카사의 사과를 받고 네네가 간청함에도 불구하고 네네의 부탁이라도 츠카사와 자신은 가치관이 다르다며 가버립니다. 하지만 츠카사는 포기하지 않고 루이에게 세카이에 자신의 쇼를 보러 오라며 제안하고, 지금까지 원더쇼의 이야기와 함께 자신의 반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며 결국 루이도 재합류하게 됩니다.
할아버지가 남기고 간 스테이지를 잇겠단 다짐을 가졌으며, 회장인 아버지는 낡은 스테이지를 치우고 다른 시설을 도입해 피닉스 원더랜드의 손님을 늘리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래서 급하게 스테이지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여서 스테이지를 유지시키려 합니다. 그렇게 같이 쇼 할 사람을 찾다, 츠카사에게 함께 쇼를 해달라 부탁합니다. 하지만 첫 무대가 불화로 끝나고, 관람차에서 츠카사에게 자신의 사정을 이야기하며 자신 때문에 모두가 웃음을 잃었으니 스테이지를 포기하겠다고 말하지만, 츠카사의 조언으로 다시 쇼를 하게 됩니다.
여렀을 때부터 뮤지션을 꿈꿔왔으나, 자신이 주역인 연극에서 대사를 까먹으며 트라우마가 생겨 거의 히키코모리 상태가 됩니다. 그러다 어렸을 때부터 친하게 지냈던 한살 연상의 친구인 루이가 자신에게 츠카사와 함께 쇼를 하지 않겠냐 제안하고, 멤버들에게 얼굴을 비추는 대신 자신의 대타인 네네로보를 앞세워 쇼를 계획하게 됩니다. 하지만 첫 공연에서 네네로보가 방전되며 멈추며 엉망진창이 되고, 공연이 끝나고 멤버들에게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츠카사가 자신에게 무대에 서지도 않으면서 어떻게 쇼를 하겠냐 화내자, 네네는 울며 사과하며 뛰쳐나가 버립니다. 다음날 츠카사와 에무에게 붙잡히며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고, 그 이야기를 들은 츠카사는 네네에게 사과하며 다시 쇼를 해달라 하며 재합류하게 됩니다.
옛날부터 연출가를 꿈꾸며 쇼를 할 사람을 찾아다녔지만, 하나같이 모두 루이의 아이디어가 과하다며 비판하며 떠나가 외톨이가 됩니다. 그러다 옥상에서 미즈키를 만나며, 서로 마음 편히 지내는 '고독의 동료'가 됩니다.
그러다 세월이 지나고, 혼자서 드론을 이용해 쇼를 하던 와중에 츠카사가 이에 감탄해 루이에게 스카웃을 당하며, 루이는 네네가 함께할 것을 조건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하지만 첫 공연에서 불화가 발생하자, 츠카사에게 스타가 될 수 없을거라 선언하고 나가며 혼자 길거리에서 쇼를 이어갑니다. 츠카사가 처음에 찾아왔을 땐 재합류를 거절하지만, 츠카사가 루이를 위한 진심의 쇼에서 자신의 반성과 의지를 선보이며 결국 재합류하게 됩니다.
어렸을 적에 화목한 가정에서 행복하게 지냈지만,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홀로 작곡을 하는 아버지와 둘이서 살게 됩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곡은 평가가 좋지 못했는데, 어느 날 카나데가 아버지의 음악을 살짝 손보자 음악의 결이 달라지며 아버지는 카나데를 천재라 생각하고, 자신을 비관적으로 여기다 스트레스로 쓰러져 병원에서 살게 됩니다. 홀로 남은 카나데는 집을 정리하다 아버지의 노트를 발견하고, 자신 때문에 아버지가 곡을 만들 수 없게 되었다 생각해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게 됩니다. 호나미의 도움으로 어찌저찌 생계도 유지하게 되고요.
그러다 [유키]의 동영상을 보곤 감명받아 함께 작곡하자며 연락을 취하고, 이후 여기에 [에나낭]과 [Amia]도 합류하며 서클 니고가 결성됩니다.
그러다 어느날 [유키]가 사라지고 우연히 가게 된 세카이에서 어두운 마후유를 보게 되며, 마후유를 구원할 곡을 만들려 합니다. 결국 마후유를 구원하진 못하지만, 모두의 노력으로 마후유를 세카이 밖으로 대려오는 것까진 성공하며 현실세계에서도 다른 멤버들과 만나고, 계속해서 작곡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가스라이팅으로 인해 억지로 의사를 꿈꾸게 되며, 혼자 있을 때는 어두운 성격이지만 부모님이나 밖에 있을 땐 밝은 성격으로 있게 됩니다.
그러다 [K]가 만든 음악을 듣고는 자신을 찾을 수 있진 않을까 싶어 함께 작곡하게 되지만, 결국 진전이 없자 OWN이라는 부계를 파서 홀로 곡을 만들곤 하다가 결국 세카이로 도피하게 됩니다. 세카이로 찾아온 니고 멤버들에겐 이때까지의 밝은 모습이 아닌 어두운 모습으로 대하며, 이후 다시 돌아온 멤버들에게 자신은 이제 무리라고 하며 카나데에겐 아버지의 저주를 받은 것이라 말하지만, 카나데는 설령 그것이 저주라 해도 유키를 구해낼 곡을 계속해서 만들겠다며 설득해 세카이에서 나오게 됩니다.
초일류 화가인 아버지를 따라 화가가 되고 싶었으나, 아버지는 자신에게 재능이 없으니 그림을 관두라고 비판합니다. 그럼에도 미술학원에 다니며 노력하지만, 선생님도 자신의 그림에 낙제를 매기자 학원을 자퇴합니다. SNS에도 자신의 그림보단 셀카가 훨씬 많은 인기를 얻고요. 그러다 [Amia]를 기점으로 다른 니고 멤버를 만나게 되고, 유키를 설득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등 노력하며 성장하고, 미술학원, 입시, 아버지와의 갈등같은 요소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귀여운 것들을 좋아했으나 주변에서 자신이 이상하다는 소리를 듣고, 힘들어하며 살아옵니다. 그래도 중학교 시절 루이를 만나며 아픔을 나누게 되고, 루이의 졸업 이후엔 [에나낭]과 연락하게 되며, 니고 가입을 고민할 때 언니도 미즈키를 격려하며 도움을 주며 고등학교때는 꽤나 상태가 호전되어 밝은 성격이 됩니다. 안을 비롯한 좋은 친구도 만나고요. 그러나 학교에는 자신의 소문이나 뒷담이 아직 떠도는 상황이었습니다. 학교에는 거의 나가지 않고, 니고 멤버들에게도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있고요. 그러다 마후유를 돕는 과정, 옥상에서 에나와의 대화를 통해서 자신이 도망치는 것으로부터 마주하기로 결심합니다.
너무 길어진 느낌도 들고 잘 못쓴 느낌이네요... 그래도 이걸로 이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들 이벤트 스토리도 많이 읽어 주셨으면 좋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