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인천공항 면세인도장은 지정된 위치에서만 수령 가능한가요?? 신라면세점 앱으로 미리 결제하고 인도장에서 수령하려는데 제가 타는 비행기는 터미널

신라면세점 앱으로 미리 결제하고 인도장에서 수령하려는데 제가 타는 비행기는 터미널 1인데 지정된 인도장은 터미널 2여서 물건을 수령할 수 없어서요.인도장 변경은 안되나요? 꼭 지정된 인도장으로 픽업하러 가나요? 인도장 배정해주는 기준은 뭔가요...
인도장 변경은 일반적으로 가능하지만 시기와 조건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어요.
신라면세점 고객센터(1811-6001)에 연락하시거나 앱 내 고객상담을 통해 터미널 변경을 요청해보세요.
인도장은 보통 항공사와 출발 터미널을 기준으로 자동 배정되는데, 예약 시 잘못 선택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변경이 어려운 경우 출국 당일 충분한 여유시간을 두고 다른 터미널로 이동해서 수령하셔야 해요.
단, 터미널 간 이동 시간과 보안검색 재통과 등을 고려하면 미리 변경 요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지금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길 권합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