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기억력 너무 안좋아진 것 같은데..그냥 잠깐의 현상일까요 말만 요즘이지 꽤 됐는데(거진 1년 가까이) 진짜 뭐하려고 했는데 기억이

말만 요즘이지 꽤 됐는데(거진 1년 가까이) 진짜 뭐하려고 했는데 기억이 갑자기 안나고요즘들어 더 심해진 것 같아요상대가 무슨 말을 했는데 그 공간을 벗어나거나 다른 이야기를 하면 싹 까먹어요예를 들어 학원 시간이 몇시다 했는데 기억을 못해서 불안해서 거의 1시간 일찍 도착하고요남친이 무슨 말을 했는데 1분만 지나면 진짜 얘가 무슨말을 했는지 까먹어요네이버에서 뭐 스트레스다 수면 부족이나 불안장애 때문이다 하는데음..심리적인 요인이 있긴해요 인간관계로 스트레스 받은지 8달이나 넘었는데 호전되지를 않아요많이 울고 아프고 그랬는데 이게 진짜 영향이 있을까요;;오늘은 또 뒷골이 정말 이정돓 아플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프고 머리가 많이 띵했어요(편두통 지니고 다니는 사람인데도..)심각한걸까요?
기억력 때문에 일상생활까지 힘드셨다니 정말 답답하고 불안하셨겠어요. 말씀하신 것처럼 심한 스트레스가 큰 원인일 수 있어요.
사실 뇌 건강과 관절 건강은 혈행을 통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따로 관리하기보다 한번에 챙기는게 중요해요. 두통이나 몸이 아픈 것도 관련이 있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엔 뇌관순환제처럼 뇌(기억력), 관절(연골), 혈행개선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에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명상을 꾸준히 병행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관리하시면 분명 더 활기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