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STA 관련 입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ESTA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작년에 토론토, 뉴욕 여행하면서
안녕하세요 미국 ESTA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작년에 토론토, 뉴욕 여행하면서 발급 받아둔 ESTA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아직 효력이 있고 기간도 넉넉하게 남아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올해 연말 쯤 미국에 한번 더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ESTA기간내 다시 사용하려는 것에 궁금증이 있는데요주소나 목적지 수정을 해야 하는 것은 알겠는데 수정 내용 업데이트 후 다시 심사를 받아야 하는건가요?그리고 지난번에는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가는 순서로 여행을 했었는데요.이번에는 미국을 첫 목적지로 잡고 며칠 여행 후 제3국으로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이런 경우에 ESTA 정보 수정하면서 경유라고 표현을 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미리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ESTA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작년에 토론토, 뉴욕 여행하면서 발급 받아둔 ESTA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아직 효력이 있고 기간도 넉넉하게 남아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올해 연말 쯤 미국에 한번 더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ESTA기간내 다시 사용하려는 것에 궁금증이 있는데요
주소나 목적지 수정을 해야 하는 것은 알겠는데 수정 내용 업데이트 후 다시 심사를 받아야 하는건가요?
미국내 체류할 주소 (호텔) 과 미국을 떠나는 비행기을 (왕복) 예약해서 갖고오면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는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가는 순서로 여행을 했었는데요.이번에는 미국을 첫 목적지로 잡고 며칠 여행 후 제3국으로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이런 경우에 ESTA 정보 수정하면서 경유라고 표현을 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미리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보를 수정할 필요는 없고,미국 입국시 만나게 되는 심사관이 "미국을 방문하는 목적이 무엇인가?" 하고 물을 때
참고로, ESTA 는 한번 승인이 되면 만 2년간 유효하고 (단, 여권을 바꾸면 무효가 됩니다)
한번 입국시 최장 90일간 머물 수 있고, 복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여행하고 캐나다/멕시코를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는 좀 특별한 룰이 적용이 되는데...
미국과 접경한 국가(멕시코, 캐나다)를 여행하는 경우에는 모든 여행을 90일 이내에 마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국을 여행하다가 멕시코.캐나다를 방문하고 다시 미국에 입국을 해도 체류기간을 연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답변은 미국 엘에이, 라스베거스 에서 25년이상 거주하고
네이버 지식인 디렉토리 미국에서 20년 넘게 활동한 지식인의 정확한 답변입니다.
읽어보고 도움이 된다면 채택해주시기를 바랍니다.